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e스포츠

275게임즈, 미소녀 레이싱 시뮬레이션 '페달소녀' 원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275게임즈] 275GAMES는 자사가 개발한 미소녀 자전거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페달소녀'의 원스토어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페달소녀’는 유저가 하나의 자전거 학교의 감독이 되어, 동시에 최대 3명의 캐릭터를 육성·훈련시키며 성장시키는 수집형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다양한 훈련과 전략적인 육성을 통해 지역 대회에 참가하고, 높은 등급과 랭킹을 획득하며 자신의 실력을 증명해 나가는 것이 핵심 목표다.
 
박진감 넘치는 레이싱 연출과, 전력으로 질주하는 소녀들의 뒷모습을 중심으로 한 연출을 통해 캐릭터들의 노력과 도전, 땀, 그리고 실패를 딛고 다시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몰입감 있게 표현했다.

게임 내에서는 육성에 도움을 주는 디스크 조합과 레이싱 성향 시스템을 활용해 캐릭터의 강점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이러한 요소들은 실제 경기 결과와 승부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또한 등급별 자전거 성향을 이해하고, 장비 및 부품 강화를 통해 레벨을 성장시키는 전략 역시 육성의 핵심 요소로 작용한다.
 
275GAMES 이진호 대표는“정식 출시를 맞이할 수 있도록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용자와 함께 성장하는 게임을 목표로, 소통을 최우선으로 한 운영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페달소녀’는 현재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정식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정보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 미소녀 레이싱 시뮬레이션. 페달소녀 원스토어 사전예약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