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Vsoo Games] Fogo Games 개발, Nuntius Games와 Vsoo Games가 공동 퍼블리싱을 담당한 탑다운 액션 슈팅 게임 '좀비 거리: 낙서 특공대(Ghetto Zombies: Graffiti Squad)'가 1월 16일, 스팀 플랫폼을 통해 정식 출시됐다. 출시를 기념해 한정 기간 동안 론치 할인도 진행 중이며, 이와 함께 게임의 핵심 콘텐츠와 빠른 전투 템포를 확인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트레일러도 공개됐다.
'좀비 거리: 낙서 특공대'는 클래식한 탑다운 액션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협동 플레이 기반 액션 슈팅 게임이다. 강렬한 스트리트 문화 감성과 유머, 그리고 브라질 외곽 지역에서 영감을 받은 픽셀 아트 비주얼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그래피티 히어로’가 되어 좀비로 점령된 도시를 무대로 전투를 벌이게 된다. 게임의 핵심 시스템인 그래피티 점령 시스템을 통해 벽에 낙서를 그리며 구역을 해방하고, 새로운 경로와 도전 과제, 탐험 요소를 해금해 나간다.
본 작품은 짧고 속도감 있는 전투, 명확한 성장 요소, 높은 반복 플레이성을 중심으로 설계되었다.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는 총 4명으로, 각기 다른 능력치를 지니고 있으며, 전투 중 캐릭터를 전환해 상황에 맞는 전략적 선택이 가능하다.
스토리 모드는 총 4개의 챕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챕터는 약 10개의 스테이지로 이루어져 있다. 챕터의 마지막에는 강력한 보스 좀비 전투가 펼쳐지며, 보스는 챕터가 진행될수록 새로운 능력과 변이 형태를 획득해 더욱 강력한 도전 과제가 된다.
본 타이틀은 마이크로소프트가 인디 게임을 지원·소개하는 프로그램인 ID@Xbox에 선정되었으며, 엑스박스 시리즈 S|X 버전의 출시일은 이달 중 발표될 예정이다. 엑스박스 버전은 ID@Xbox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독점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팀 페이지(https://store.steampowered.com/app/3047820/Ghetto_Zombies_Graffiti_Squad/)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