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토게프로덕션, 커피토크 새 시리즈 '커피토크 도쿄', 5월 21일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HOUR-B] 커피토크 개발팀은 토게 프로덕션(Toge Productions) 스페셜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커피토크 시리즈의 새로운 신작 ‘커피토크 도쿄(Coffee Talk Tokyo)’가 5월 21일(목) 전 세계 동시 출시된다고 발표했다. 커피토크 도쿄는 스팀,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 닌텐도 스위치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주요 개발은 완료됐으며, 디테일을 다듬는 최종 마무리 단계에 있다. 개발팀은 출시 시점의 완성도를 한층 더 끌어올리기 위해, 기존에 안내했던 2026년 3월 5일에서 5월 21일로 출시일을 조정했다.
 
전반적인 조작감과 플레이 감각을 더욱 편안하고 매끄럽게 개선하는 한편, 스토리와 캐릭터가 출시 첫날부터 최상의 모습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세부 요소를 정교하게 보완하고 있다.

개발팀은 “출시가 늦어지면서 실망하실 수 있다는 점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다만 플레이어가 커피토크 도쿄 카페로 들어서는 첫 순간부터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최우선이기에 이번 결정을 내렸습니다. 추가로 확보한 시간을 통해 더 따뜻하고 완성도 높은 작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커피토크 도쿄 개발팀은 2026년 5월 21일이 최종 출시일임을 재확인했다.

커피토크 도쿄는 새로운 도시 도쿄를 무대로, 새로운 캐릭터와 이야기로 플레이어를 맞이한다. 커피토크 특유의 감성적인 정서와 아늑한 분위기는 그대로 이어진다.

현재 커피토크 도쿄는 스팀에서 약 30분간 무료 데모 플레이가 가능하다.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