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넥슨, ‘서든어택’ 조준 실력 향상 콘텐츠 ‘에임스쿨’ 대규모 개선 실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넥슨]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15일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조준 실력 향상 콘텐츠 ‘에임스쿨’의 대규모 개선을 실시했다.
 
‘에임스쿨’은 조준 실력을 향상할 수 있는 훈련 콘텐츠로, 이번 업데이트에서 스테이지 축소, 무제한 탄창 및 장탄 적용, 정확도 및 제한시간 완화, 스테이지 시작 대기시간 단축, 재도전 기능 등의 개선 사항을 적용한다. 기존의 챌린지 난이도도 대폭 완화해 손풀기 성격의 콘텐츠 정체성을 한층 강화한다.
 
또한 1월 29일까지 저숙련 이용자의 실력 향상을 돕는 단계 돌파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임스쿨’, ‘팀 데스매치’, ‘빠른 대전’ 참여 등 총 4 단계 미션을 완료하면 최대 50만 경험치와 ‘ANR 적마’를 지급하고 최대 500 ‘SP’, ‘스페이스 스킨 영구제’ 아이템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32인의 ‘SOOP’ 스트리머가 참여하는 ‘2026 서든어택 생존 멸망전’을 선보인다. 총상금 1,450만원 규모로 1월 19일과 20일, 22일 오후 7시에 각각 1차 예선과 2차 예선, 결승전을 진행한다. 이를 기념해 시청 미션 달성자에게는 ‘생존전 브론즈 컨테이너’, ‘생존전 브론즈 키카드’가 담긴 드롭스 보상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배달 상품권 1만원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4월 2일까지 진행하는 생존전 오픈 기념 이벤트에 2차 ‘생존 코인’ 교환 보상을 추가한다. 1월 29일까지는 연구소에서 아이템 분해로 ‘생존전 키카드’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SP’를 사용해 원하는 보상 유형을 선택 후 획득 기회에 도전할 수 있는 ‘픽&픽’ 이벤트를 실시하고, 누적 ‘픽’ 횟수에 따라 ‘마이건2 영구제 상자’ 등의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매일 1시간 접속 시 ‘영구제 탄창(2개)’와 ‘영구제 밀봉’을 포함한 정해진 아이템을 지급하고 누적 출석 횟수에 따라 ‘MP7(IS) 적마 영구제’ 등의 추가 보상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불어 1월 22일까지 패키지 획득 단계에 따라 추가 보상이 주어지는 ‘스텝업 패키지’를 선보이고 김동현 신규 캐릭터를 추가한다. 각종 주요 캐릭터 기능을 포함해 생존전 참여 시 경험치 100% 추가 효과를 보유한 김동현 캐릭터는 ‘스텝업 패키지’에서 영구제 캐릭터로 획득 가능하며, 1월 29일까지 영구제 캐릭터 수집 시 ‘영구제 밀봉’, ‘캐릭터 프리티켓(2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 획득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싸인 아크릴 달력(20명), 아크릴 달력(100명)이 주어진다.
 
‘에임스쿨’ 대규모 개선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