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세가]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3월 26일(목) 닌텐도 스위치 2 버전으로 발매 예정인 '소닉 레이싱 크로스월드: 닌텐도 스위치 2 에디션' 패키지판 예약을 1월 13일(화)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본 타이틀에서는 '소닉 레이싱 크로스월드'로 체험하는 예측 불능 경이로운 레이스 배틀이 펼쳐진다. 궁극의 머신을 만들고 신규 시스템 '가젯' 아이템을 활용해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24개의 메인 코스와 15개의 크로스월드에서 다양한 온라인, 오프라인 모드를 지원해 전 세계 플레이어와 협력, 대전할 수 있다.
최대 12명과 대전이 가능한 '월드 매치', 팀을 짜서 특수한 룰로 즐기는 '친구 매치', 전 세계의 플레이어와 클리어 타임을 겨루는 '타임 트라이얼' 등도 탑재했다.
레이서로는 소닉을 필두로 시리즈 사상 최다인 23명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또한 무료 DLC를 통해, 하츠네 미쿠, 조커(페르소나5 더 로열), 카스가 이치반(용과 같이)도 등장하며, 유료 DLC로는 마인크래프트, 네모바지 스폰지밥, 팩맨, 록맨 등, 다채로운 캐릭터가 참가한다. 참가 캐릭터는 앞으로도 수시로 발표될 예정이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