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승리의 여신: 니케' 마지막 도서관 사서는 음침망상계 오컬트 소녀! '레이블'-'SIN EDITOR' 15일 업데이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RPG '승리의 여신: 니케'가 1월 15일(목) 업데이트 소식을 사전 안내했습니다. 지난 주말간 사전 공개한 바와 같이 신규 SSR 니케 '레이블'과 관련 이벤트 스토리 'SIN EDITOR' 내용이 담겼습니다.
 
먼저 방주의 비밀을 지키는 음침한 사서, SSR 니케 '레이블'이 특수 모집에 합류합니다. 먼저 합류한 '팬텀', '아르카나'와 같은 '베스트셀러' 스쿼드의 멤버로, 이번에는 음침, 망상, 오컬트계 캐릭터입니다. 정의 괴도단이라는 색다른 케미를 보여준 '팬텀', 달란트의 '루피'에게도 밀리지 않는 방주 최고의 인싸력을 지닌 '아르카나'와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레이블''방어형''소총(AR)'을 사용하는 '철갑' 코드 니케입니다.
 
 
보호막을 이용해 자신의 공격 및 생존 능력을 강화하는 방어형 니케로, 버스트 스킬을 사용하면 보호막이 무적 상태가 되고 아군의 공격 능력을 강화시킨다고 합니다. 보호막 메커니즘은 정확히 알 수 없지만, 일반적으로 방어 특화 니케는 아레나에서 요긴하게 사용되는 편인데, '레이블' 역시 이와 같은 수순을 따를 것인지 궁금해 집니다.
 
'레이블' 픽업은 1월 15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됩니다.
 
관련 이벤트 스토리 'SIN EDITOR'가 공개됩니다.
 
 
어느 날, 방주의 언론에 보도되는 내용에 위화감을 느낀 지휘관이 진실을 알기 위해 방주의 모든 기록이 모이는 장소, 도서관 깊숙한 곳으로 향하게 되며 벌어지는 일을 다룬다고 합니다.
 
도서관 깊숙한 곳에서 '레이블'을 만나는 것은 당연한 얘기겠지만, 이곳은 '아르카나'가 관리하는 비밀 장서관과는 다른 분위기일 것으로 예상되며, 이 과정에서 다른 '베스트셀러' 스쿼드 멤버, '팬텀'과 '아르카나'의 역할이 궁금해 지고, 이들 외에 또 누가 엮일 것인지도 궁금해 집니다.
 
니케의 이벤트 타이틀은 중의적으로 쓰이는 경우가 많아 보이는 그대로 해석할 수는 없겠지만 스쿼드 역할상 평소 위험하고, 민감한 정보를 다룰 수밖에 없어 정기적으로 기억 소거를 받을 수밖에 없는 '베스트셀러' 스쿼드의 어두운 단면과 '죄(SIN)'와 '편집자(EDITOR)'라는 뜻의 타이틀 문구를 생각했을 때, 진중한 떡밥을 다룰 것을 예상해볼 수 있겠습니다. '팬텀', '아르카나'와 달리 아예 도서관 깊은 곳에 기거하며 외부 왕래가 없다면 오히려 둘과 달리 기억 소거를 당하지 않는 입장일 수도 있겠네요.
 
[그 외 업데이트 내역]
 
- 스토리 이벤트 OUT OF UNIFORM이 아카이브에 추가됩니다.
- 스토리 이벤트 NONSENSE RED가 아카이브에 추가됩니다.
- 7 Days Login 이벤트 : PARANOID DAYS가 진행됩니다.
 

홍이표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