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스마일게이트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1월 13일 19시 '은하망 뉴스' 진행 발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로그라이크 RPG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가 공식사이트 GM노트를 통해 1월 13일(화) 19시 새해 첫 '은하망 뉴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은하망 뉴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개발진이 직접 업데이트를 소개하는 프리뷰 방송으로, 신규 캐릭터는 물론 업데이트 콘텐츠, 신규 이벤트 등을 소개하는 카제나만의 방송 콘텐츠다.
 
카제나는 이미 한발 앞서 다음 업데이트에서 선보일 신규 전투원, 강화형 레플리카 '나르쟈'의 PV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 바 있다. '나르쟈'는 '본능' 속성의 '컨트롤러'로, 정식 출시 이후 처음으로 새롭게 추가되는 '컨트롤러' 직업이기도 하다. '엘리시온'이란 이름의 심해형 괴물 사역마를 다루는 모습으로 등장한 바 있다.
 
 
카제나의 '컨트롤러'는 '카시우스', '미카', '레이' 등과 같이 덱이 꼬이지 않고, 원활하게 돌리고자 할 때 고점을 뽑아내기 위한 핵심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바로 직전에 '본능' 속성의 시즈널 캐릭터 '세레니엘'이 추가됨에 따라 바로 이어서 나오는 '나르쟈'의 역할에 관심이 쏠리는 이유이기도 하다.
 
한편, 지난 해 12월 발표한 2026년 로드맵 발표 일정에 따르면 2026년 1월에는 턴 제한 없는 자유로운 덱 빌딩을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 '절규의 나선탑'을 공개한 바 있으며, 덧붙여 '기억의 조각 관리 개선', '기존 코덱스에 일정 확률로 등장하는 고유 옵션 추가', '스토리 건너뛰기', '시뮬레이션 플레이 간소화' 등의 콘텐츠 개선을 차례로 진행할 계획임을 밝힌 바 있다. 
 

홍이표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