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승리의 여신: 니케' 음침 오컬트 미소녀! 신규 SSR 니케 '레이블' 픽업 정보 공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RPG '승리의 여신: 니케'가 1월 11일, 신규 SSR 니케 '레이블'의 픽업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그동안 이름만 언급된 바 있는 '레이블'은 '팬텀', '아르카나'와 같은 '베스트셀러' 스쿼드의 일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방주의 비밀을 지키는 음침한 사서라는 소개 문구, 버스트 컷신에 살짝 드러난 책에서 '18+ ADULTS ONLY' 문구까지 물론이고, 그 외형에서부터 콘셉트가 확실한 편입니다. 해골 마크와 봉제 인형, 보라색 기류까지 생각하면 저주나 강령술 같은 오컬트에 조예가 깊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괴도 오타쿠' 기질이 있었던 '팬텀', 포춘텔러이면서도 상당한 인싸력을 뽐냈던 '아르카나'와는 또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음침' 속성에 굽은 어깨, 발달한 가슴으로 완성된 몸매는 최근 2차 창작 업계에서 특히, 주목 받는 캐릭터 속성인 만큼 현재 비극적인 이야기를 다룬 새해 첫 이벤트 'ARK GUARDIAN'에 이어 분위기 전환에는 최고의 캐릭터를 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앞으로 서브컬처 행사에서 'D : 킬러 와이프'와 코스프레 케미를 이룰 수 있을 것으로도 예상됩니다.
 
다만, '베스트셀러' 스쿼드 자체가 방주의 특급 기밀을 관리하는 인원들로 '기억소거'까지 감수하며 자신들의 역할을 수행한다는 엄중한 역할을 하고 있는 만큼 이 타이밍에 방주의 새로운 비밀, 혹은 떡밥을 흘릴지도 모르겠습니다. 빡ㅌ... 아니, 괴도단이 다시 뭉치는 계기가 될 수도 있겠네요.
 

홍이표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