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H2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IGS(INTERNATIONAL GAMES SYSTEM)의 고전 아케이드 게임 8가지를 하나의 컬렉션으로 수록한 ‘IGS 클래식 아케이드 컬렉션’을 2025년 PC 스팀 버전으로 전 세계에 출시할 예정이며, 스토어 페이지 및 출시 예정 트레일러를 공개하였다고 밝혔다.
IGS 클래식 아케이드 게임이 PC 스팀으로 돌아온다. 8가지의 IGS 클래식 인기 아케이드 게임을 엄선한 컬렉션으로 이 컬렉션에는 '삼국전기' 시리즈 3작품을 비롯하여, '형의권', '데몬 프론트' 등의 숨겨진 명작들을 비롯한 총 8가지 작품이 수록되었으며, 게임에 따라서는 최대 4인 동시 플레이를 지원하는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본래의 게임 내용을 완벽히 재현하여, 예전에 아케이드에서 체험하였던 바로 그 게임을 PC 스팀 버전으로 다시 즐길 수 있다. 엄선된 컬렉션을 통해 당시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
게임에 따라 최대 4명이 함께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네트워크 랭킹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들과 점수를 경쟁하는 것도 가능하다.
초보자라도 간단히 플레이 할 수 있는 난이도 옵션은 물론, 게임 중 언제든지 저장하고 불러내는 기능을 탑재하여, 플레이어가 언제라도 다시 도전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한다. 또한 반대로 어려운 난이도를 통해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것도 가능하다.
‘IGS 클래식 아케이드 컬렉션’ PC스팀 버전 출시에 관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http://www.h2in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