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2D 메트로바니아 ‘테비’ 실물 패키지, PS5 및 닌텐도 스위치 7월 17일 정식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H2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크리스피릿(CreSpirit)’에서 개발한 2D 메트로바니아 액션 게임 ‘테비(TEVI)’ 실물 패키지를 PS5 및 닌텐도 스위치로 오는 7월 17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플레이어는 마법과 과학이 융합된 세계, '아즈 대륙'에서 귀여운 천재 엔지니어 테비가 되어 다섯 개의 주요 마을을 탐험하고, 수수께끼의 '기어'를 찾아 나선다. 

주인공 테비는 단검과 렌치를 자유롭게 다루며, 민첩한 움직임을 기반으로 다양한 콤보를 구사할 수 있다. 전투 중에는 셀리아와 세이블이 ‘오비탈’ 형태로 동행하여 자동 보조 공격을 제공하며, 상황에 따라 전략적인 전환과 타이밍 조절이 핵심이다.

각 보스는 고유한 패턴과 공격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투 중 체력에 따라 공격 페이즈가 변화한다. 후반에는 탄막과 필살기 등이 등장하며, 플레이어의 회피, 반격 타이밍에 따라 브레이크 상태가 되도록 유도하여 강력한 반격 기회를 만들 수 있다.

화려하고 다채로운 색채의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매력적인 캐릭터들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스토리를 깊이 있게 경험할 수 있다. 고대 문명과 기술, 마법이 어우러진 세계 속에서 수수께끼를 해결해 나가는 과정이 본 이야기의 중심이다.
 
총 다섯 개의 주요 마을과 방대한 지역을 탐험할 수 있으며, 300종 이상의 장비와 아이템이 곳곳에 숨겨져 있다. 장비 조합과 능력 강화를 통해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빌드를 구성하고 세계 곳곳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야 한다.
 
‘테비’는 유명 성우들을 기용하여 각 캐릭터의 개성과 감정선을 풍부하게 표현해냈다. 생동감 넘치는 목소리와 연기를 통해 묘사되는 매력적인 모험과 서사가 펼쳐진다.

PS5 또는 닌텐도 스위치용 ‘테비’ 실물 패키지를 예약 구매하는 경우 ‘테비’ 아트 디렉터 Ein Lee가 일러스트를 담당한 ‘와플 타임’ 마우스패드가 예약 특전으로 제공된다. 
 
오는 7월 17일 정식 출시 예정인 ‘테비’ PS5 및 닌텐도 스위치 실물 패키지는 게임 내에서 한국어를 정식 지원하며, 예약 판매를 비롯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홈페이지(http://www.h2in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