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웹젠, 뮤 IP 신작 '뮤 포켓나이츠' BI 공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신작 게임 '뮤: 포켓 나이츠(이하, 포켓 나이츠)'의 공식BI를 발표하고 게임 출시 준비에 나섰다.
 
‘포켓 나이츠'는 지난해 웹젠이 전략적투자를 단행한 개발사 ‘던라이크(대표 윤성훈)’가 ‘뮤 IP를 활용해 개발 중인 게임이며, 웹젠이 2025년 출시를 목표로 게임 퍼블리싱을 준비하고 있다. 
 
개발사 던라이크는 방치형 게임의 쉬운 접근성과 빠른 성장에 MMORPG의 콘텐츠 지속력과 확장성을 더한 독특한 컨셉으로 기획한 게임으로 포켓 나이츠를 개발해 왔다.
 
또한 양사는 주머니 속의 게임처럼 손쉽게 접근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는 의미로 ‘포켓 나이츠’라는 부제를 정하고, 뮤의 대표적인 콘텐츠 중 하나인 날개 상징을 BI로 구현해 원작 ‘뮤’와의 연관성을 드러냈다.
 
웹젠은 2025년 한국을 비롯한 일부 해외 국가에서 동시 출시를 목표로 포켓 나이츠를 개발 중이고, 사업 일정에 맞춰 홈페이지 및 게임 커뮤니티 등을 마련해 추가로 게임 정보를 공개할 계획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