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 크로스', 신규 영웅 '체력 바르기스' 스텝업 뽑기 실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은 자사의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 크로스 (이하 칠대죄)'의 19일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노련한 전사】노기사 바르기스'를 추가하고 신규 전투 이벤트 '영혼을 위한 영웅담'을 선보였다.
 
이날 업데이트에서 묵시록의 4기사 '퍼시벌'의 할아버지인 '바르기스'가 다시 한 번 모습을 드러냈다. 이번에 추가된 【노련한 전사】노기사 바르기스 (이하 체력 바르기스)는 인간 종족의 체력 속성으로, 묵시록의 4기사 소속 영웅과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퍼시벌의 할아버지라는 설정을 활용하면서 퍼시벌과 덱에 편성했을 때 더욱 큰 시너지를 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며 서브 영웅으로 편성해도 개성 효과가 발동되는 조건을 가졌다. 즉, 퍼시벌과 묵시록의 4기사 소속 영웅으로 구성된 덱에 서브 캐릭터로 활용 가능한 영웅인 셈이다.
 
스킬은 단일 타겟으로 하는 공격 기술과 디버프 해제 효과를 가진 버프로 구성돼 있다. 1번 스킬 '차지 어설트 (3성 기준)'는 단일 적을 공격함과 더불어, 해당 대상의 버프 효과 및 자세를 해제한다. 다음으로 2번 스킬 '배틀 크라이 (3성 기준)'는 아군 전체의 디버프를 해제하고 일정 턴 동안 디버프 면역 효과를 부여한다. 아울러 방어 관련 능력도 대폭 상승시키면서 생존력을 끌어올린다.
 
필살기는 지난해 11월 등장한  근력 속성 바르기스와 동일하다. 단일 적의 버프 및 자세를 해제하고 피해를 준 뒤 일정 턴 동안 기절 상태로 만든다.
 
【노련한 전사】노기사 바르기스는 19일부터 시작하는 '스페셜 스텝업 뽑기'에서 획득 가능하며, 10단계에 도달할 경우 체력 바르기스를 확정으로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스텝업 뽑기 2단계 및 7단계에서는 1 다이아로 11회 뽑기가 가능하며, 5단계에서는 SSR 등급 영웅을 확정 획득한다.
 
해당 스텝업 뽑기에는 신규 영웅 체력 바르기스 외에도 '근력 류드시엘'과 '체력 류드시엘', '근력 젠나', '발렌타인 다이앤', '발렌타인 메라스큘라', '발렌타인 데리엘리', '속력 프라우드린 (일명 논개)', '체력 사리엘' 등이 라인업에 포함돼 있다.
 

신규 전투 이벤트로는 '영혼을 위한 영웅담'이 개최되는데, 해당 전투 이벤트의 이벤트 업적을 모두 달성할 경우 2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기존 6주년 기념 그랜드 페스티벌 가든 파티 관련 이벤트는 6월 26일까지 진행된다.
 

이시영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