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는 7월 15일까지 플레이 가능한 기간 한정 콘텐츠 ‘포트나이트 블리츠 로얄’을 선보인다.
블리츠 로얄은 솔로 또는 4명으로 구성된 스쿼드로 참여할 수 있다. 해당 모드는 5분 내외의 빠른 진행으로 모바일에서도 부담 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모든 플레이어는 좁은 맵에서 무작위로 지급된 무기를 활용해 상대를 처치하고 폭풍 속에서 살아남아야 한다.
‘포트나이트 블리츠 로얄’이 진행되는 4주간 매주 새로운 무기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블리츠 로얄은 포트나이트가 지원되는 모든 콘솔과 플랫폼에서 플레이 가능하며 모바일은 전 세계 안드로이드 기기, 유럽에서는 iOS 기기에서 모바일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국내 안드로이드 이용자는 원스토어에서 포트나이트를 다운받거나 클라우드 스트리밍 서비스인 Xbox 클라우드 게이밍(Cloud Gaming), 엔비디아 지포스 나우(GeForce NOW), 아마존 루나(Luna)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
‘포트나이트 블리츠 로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트나이트 홈페이지와 게임플레이 트레일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