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버터소프트] 버터소프트가 이달 22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5 플레이엑스포'에 자사 캐주얼 게임 링크를 플레이 엑스포에서 전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링크는 스테이지 방식의 새로운 규칙의 두뇌 퍼즐 캐주얼 게임으로 모바일 버전과 PC버전으로 개발되었다. IOS와 AOS에 소프트 런칭된 상태이며, 스팀과 스토브 플랫폼을 통해 출시 예정이다.
링크는 비숑 강아지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캐주얼 모바일 게임으로 유저가 그린 선을 따라 움직이는 공을 목표 지점까지 이동시키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곳곳에 배치된 장애물을 피해 더 많은 별을 획득하는 과정을 즐길 수 있고, 선을 그려서 목표물까지 도달하면 클리어가 되며, 천천히 위로 이동하는 공을 보면서 장애물에 부딪히지 않고 무사히 도착하는 것을 보는 것이 재미 포인트이다.
'링크'는 손가락 하나로 플레이할 수 있어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즐길 수 있고, 468개의 스테이지가 구현되어 있다.
버터소프트 관계자는 "'2025 플레이엑스포'는 자사 게임 링크를 게이머들에게 소개하며 오프라인 소통을 강화할 좋은 기회"라며,
출시 예정인 신작들의 홍보 및 관람객 피드백을 통해 게임 완성도를 높여나갈 계획임을 밝혔다.
출시 예정인 신작들의 홍보 및 관람객 피드백을 통해 게임 완성도를 높여나갈 계획임을 밝혔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