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마블 라이벌즈,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이그나이트' 개최 소식 발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넷이즈] 마블 IP 기반의 PVP 슈팅 협동 게임 '마블 라이벌즈'가, 국제 토너먼트 대회인 ‘마블 라이벌즈 이그나이트(IGNITE)’ 개최 소식을 전했다.
 
주최측의 발표에 따르면, 5월부터 아메리카, 중동, 아시아, 오세아니아, 중국 등 글로벌 5개 지역에서 예선이 시작될 예정이다. 대회의 총 상금 규모는 3백만불 이상이며, 11월에 진행될 그랜드 파이널 결선 상금은 1백만불이다. 대회와 관련된 보다 구체적인 내용은 추후 공개될 계획이다.  
 
한편, '마블 라이벌즈'는 신규 스킨 윈터솔져 ‘썬더볼츠’의 출시 소식도 전했다. 마블 스튜디오의 최신 개봉작   ‘썬더볼츠’에 영감을 받아 출시된 신규 스킨은, 한국 시각 5월 2일부터 체험할 수 있다. 또한 5월 2일부터 게임 내 기간 한정 이벤트인 ‘헬파이어 갈라’도 진행된다. 크라코아 맵을 탐방하고, 다양한 히어로들의 코스튬에 인기 투표를 진행하는 등 ‘헬파이어 갈라’ 이벤트 미션을 수행하면, 한정 울버린 스킨 등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