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위드피알] 주식회사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이치)는 6월 17일(화)에 전 세계 동시 출시 예정인 신작 타이틀 ‘섀도우버스 월즈 비욘드’의 사전등록자 수가 30만을 돌파했으며, 이에 따라 추가 보상이 결정되었음을 발표했다. 40만 돌파 시에는 ‘레전드 카드 확정 티켓 1장’을 지급하고, 50만 돌파 시에는 출시 후 게임 내에서 ‘250만 루피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자 수가 30만을 돌파함에 따라, 추가 보상으로 40만 돌파 시에는 ‘레전드 카드 확정 티켓 1장’을 준비했다. 50만 돌파 시에는 출시 후 게임 내에서 ‘250만 루피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이게임즈가 선보이는 ‘섀도우버스 월즈 비욘드’는 간단한 규칙을 활용해 무한한 전략을 만들어 내는 대전형 온라인 디지털 카드 게임이다. ‘초진화’나 ‘섀버 파크’ 등 신규 요소 및 콘텐츠가 더해져 기존의 섀도우버스에서 더욱 진화한 본 타이틀에서는 나만의 카드 덱을 편성해 최고의 일러스트와 화려한 이펙트가 곁들여진 카드 대전을 누구나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섀버 파크’에서는 온라인 공간에서 내가 만든 아바타를 움직여 로비에 있는 다른 유저와 대전하거나, 동료들과 길드를 만들어 모이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