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넷마블 '페이트 그랜드 오더', 서번트 서머 페스티벌 2025 실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넷마블]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모바일 RPG '페이트 그랜드 오더'에서 ‘서번트 서머 페스티벌 2025!’를 22일부터 오는 5월 13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스토리형 콘텐츠로, 이용자는 이벤트에 참여해 ‘4성 노크나레아’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아이템을 사용해 ‘간식 퀘스트’를 완료하면 각 퀘스트에 맞는 서클 레벨이 상승하며,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미니 시나리오’가 개방된다. 해당 시나리오를 완료하면 메인 스토리가 이어진다.
 
메인 스토리를 진행하면 ‘4성 노크나레아’를 최종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서번트를 강화하면 경험치가 2배로 제공된다.
 
넷마블은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픽업 소환도 진행한다. 해당 소환에는 5성 ‘알트리아 캐스터(버서커)’, 5성 ‘멜뤼진(룰러)’, 5성 ‘오베론, ‘5성 테스카틀리포카’, ‘5성 레이디 아발론’, ‘5성 이부키도지(버서커)’, ‘5성 스카사하=스카디(룰러)’ 등이 포함되며, 일정에 따라 픽업 대상 서번트가 변경된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신규 영의 4종, 간이영의 2종, 마술예장 1종을 새롭게 추가해 콘텐츠 다양성을 더욱 강화했다.
 
'페이트 그랜드 오더'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ate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