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원 핸드 모바일 슈팅 '승리의 여신: 니케'가 2.5주년 '외로운 물거품의 이야기' 키 비주얼에 이어 그 첫 번째 영상, '부서진 동화 이야기'를 공개했습니다.
역시나 동화풍으로 제작된 이번 애니메이션 영상은 한 소녀가 폭발로 인해 바닷속으로 추락하며 물거품 속에 웅크린 채 어두운 심해 속으로 가라앉는 모습을 몽환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과거의 행동을 후회하고 친구들을 그리워하는 멘트가 인상적이네요.
또, 이와 함께 #NIKKElonelybubble와 함께 SNS에 공유하고, 라운지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한 SNS 게시물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2.5주년 기념 흔들흔들 아크릴 스탠드 세트'를 증정하는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한편, 4월 글로벌 서비스 2.5주년을 앞두고 있는 니케는 4월 19일(토) 19시 2.5주년 기념 특별 방송을 통해 '프리쇼 : 로맨틱 버블 퍼포먼스', '방주의 최신 소식', '심해의 예언 : 새로운 도전', '해저에서 온 소리 : 심층 인터뷰', '환상의 버블 파크 : 지휘관의 다채로운 하루' 등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 《승리의 여신: 니케》 외로운 물거품의 이야기 - 「부서진 동화 이야기」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