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나이언틱, '포켓몬 GO' 2025 여의도 봄꽃 축제 이벤트 ‘피카츄의 사계여행 : 핑크빛 봄소풍’ 성료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위드피알] 나이언틱은 리얼 월드 게임 '포켓몬 GO'의 특별 이벤트 ‘피카츄의 사계여행 : 핑크빛 봄소풍’이 성황리에 마쳤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3월 30일부터 4월 12일까지 진행된 ‘피카츄의 사계여행 : 핑크빛 봄소풍’은 여의도 전역과 윤중로 벚꽃길 일대에서 열렸으며, 벚꽃이 만개한 풍경 속에서 다양한 봄 테마 포켓몬과 만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었다.
 
이벤트 지역에서는 ‘꽃 모자를 쓴 피카츄’, ‘세꿀버리’, ‘체리꼬(포지폼)’ 등 봄 테마 포켓몬들이 더 자주 등장했으며, 운이 좋은 트레이너들은 색이 다른 특별한 포켓몬도 발견할 수 있었다.
 
또한, 윤중로 벚꽃길의 시간제한 리서치와 여의도 전역의 필드리서치를 통해 참가자들은 ‘별의모래’, ‘루어모듈’ 등 아이템은 물론 특별한 로케이션 배경을 가진 포켓몬도 획득이 가능했다.
 
지난 8일부터 12일까지 운영된 '포켓몬 GO' 현장 부스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이 마련되어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앱 다운로드 인증 시 ‘피카츄 썬캡’이 지급됐으며, ‘꽃 모자를 쓴 피카츄’를 포획하고 한국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특별 포토카드 굿즈도 제공됐다.
 
이와 함께 현장 부스 내 테마 포토월과 포토존에서는 AR 스냅샷 촬영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었다.
 
이 밖에 이벤트 기간 동안 포켓몬 박사에게 보낼 때 사탕이 두 배로 늘어나고, 특별한 교환 기회가 추가되는 등 다양한 보너스 혜택이 제공됐으며, 윤중로 벚꽃길 일대 맵에는 벚꽃 모양 꽃가루가 흩날려 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