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텐센트, '검은사막' 중국 테스트 7월 23일부터 2주간 진행

이정규 기자

기사등록 2024-07-09 18:57:53 (수정 2024-07-09 18:57:5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텐센트는 오는 7월 23일부터 8월 6일까지 펄어비스의 대표 타이틀 '검은사막'의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검은사막 중국 테스트는 지난 6월 판호 발급 이후 처음 진행하는 테스트로 오는 7월 1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일반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테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QQ 또는 위챗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는 과금 삭제 테스트로 테스트 종료 후 모든 게임 진행 상황과 계정 정보가 삭제되며, 정식 출시 후 원래 계정에 계정 충전 정보를 이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일반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테스트인 만큼 정해진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게임 콘텐츠를 공유 및 방송 진행할 수 있다.

한편, 펄어비스와 텐센트 모두 검은사막의 중국 출시일을 아직 공개하지 않았다. 이번 테스트가 첫 테스트인 만큼 해당 테스트의 결과에 따라 정식 출시일이 결정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이정규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