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신작 모바일 RPG '미니히어로즈: Reborn', PV 영상 공개…가수 영탁 ‘폼미쳤다’ 테마곡 등장

기사등록 2024-06-28 12:56:34 (수정 2024-06-28 12:56:3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맥스 게임] 맥스 게임(MAX GAME)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 ‘미니히어로즈: Reborn’의 PV 영상을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미니히어로즈: Reborn’은 금일 공개한 PV 영상에 빠른 성장과 보스 전투, 다양한 영웅, 강력한 신화 캐릭터, 그리고 접속만 해도 쏟아지는 혜택과 같은 게임의 매력을 귀여운 애니메이션과 함께 담았다. 특히, 영상에 담은 노래 ‘폼미쳤다’는 가수 영탁의 메가히트송을 기반으로 한 테마곡으로, 중독성 강한 비트와 센스 있는 가사로 재구성하여 재미를 더했다.

국내 인기 성우와 함께하는 CV 영상에 이어 PV 영상을 공개한 ‘미니히어로즈: Reborn’은 글로벌 3,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인기 게임이다. 아기자기한 그래픽의 영웅을 모으면서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장시간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미접속 보상을 받으면서 새로운 영웅을 모집하거나 끊임없는 성장이 가능해 부담 없이 플레이 가능하고, 빠른 성장을 바탕으로 다양한 모험과 색다른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현재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6,666회 뽑기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마켓 스토어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한국 특화 영웅 ‘이순신’을 선물하고, 목표 5만부터 50만까지 일정 목표 인원을 달성할 때마다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최종 목표 인원을 달성할 경우 닌텐도 스위치 OLED를 추첨으로 제공하며, 현재 사전예약자 수 30만을 기록 중이다. 자세한 정보 및 혜택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서도 갤럭시 S24, 플레이스테이션5, 구글 기프트 카드,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배달의 민족 금액권, 인게임 아이템 등 푸짐한 선물이 기다리는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 중이다.

‘미니히어로즈: Reborn’ 게임 및 사전예약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네이버 라운지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