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파마기아', 최신 트레일러 공개, 'ASIAN KUNG-FU GENERATION' 시리즈 테마송 담당

기사등록 2024-06-20 18:14:05 (수정 2024-06-20 18:13:5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주식회사 마벨러스가 개발한 액션 게임 『파마기아 (FARMAGIA)』의 최신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본 타이틀은 11월 1일 PlayStation®5, Nintendo SwitchTM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또한, 'ASIAN KUNG-FU GENERATION'의 최신곡 'Life is Beautiful'이 본 타이틀의 시리즈 테마송으로 결정되었다. 본 영상에서 최초로 공개되므로 꼭 확인해 보자.

■ 'ASIAN KUNG-FU GENERATION'의 신곡 'Life is Beautiful'이 시리즈 테마 송으로 결정

'ASIAN KUNG-FU GENERATION'의 최신곡 'Life is Beautiful'이 본 타이틀의 시리즈 테마송으로 결정되었다. 오늘 공개된 『파마기아 (FARMAGIA)』의 1st 트레일러에서 들어 볼 수 있다.

◆ ASIAN KUNG-FU GENERATION

1996 년 결성. Masafumi Gotoh(보컬, 기타), Kensuke Kita(기타, 보컬), Takahiro Yamada(베이스, 보컬), Kiyoshi Ijichi(드럼)로 구성된 4 인조 록 밴드.

2003 년 메이저 데뷔. 단지 기세로 밀어붙이는 록이 아닌 '일본어로 담아낸 록'으로 음악계를 견인하며 세대를 초월한
절대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2021 년에 결성 25 주년을 맞이했으며 2023 년 4 월에는 메이저 데뷔 20 주년을 맞이했다.

■ 『파마기아 (FARMAGIA)』 상품 개요

『파마기아 (FARMAGIA)』는 마시마 히로가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한 완전 신작 액션 게임이다. 주인공 '텐'은 몬스터를 육성하고 사역할 수 있는 몬스터 농부 '파마기아'다. '파마기아'의 힘을 활용하여 사람과 몬스터가 공존하는 세상 '펠리시다'에서 동료들과 함께 싸워 나가는 이야기가 지금 펼쳐진다.

◆ 심고, 키우고, 던전에 도전하자

플레이어가 향하는 곳은 보스가 기다리고 있는 던전의 가장 깊은 곳. 그리고 씨앗에서 태어나는 몬스터가 전투의 핵심이다. 농장에서 몬스터를 수확하고 목장에서 훈련시켜 전투에 대비하자. 공격력, 방어력 등 향상시키고 싶은 능력에 따라 훈련의 종류를 선택하고, 취향대로 몬스터를 키워 보자.

◆ 몬스터 무리를 이끌고 싸우는 왁자지껄 액션

배틀에서는 적과의 상성을 파악하고 몬스터에게 지시를 내려 적의 약점을 공략하는 것이 중요하다. 약점을 찌르고 틈을 노려, 몬스터 융합을 통해 발동하는 큰 기술로 큰 대미지를 입히자.

또한, 던전을 나아가면 몬스터와 주인공들을 강화하는 '페어리 스킬'을 획득할 수 있다. 랜덤으로 손에 넣을 수 있는 페어리 스킬을 취사선택하고 강화해 나가며 던전의 가장 깊은 곳을 향해 나아가자.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