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슈퍼 몽키 볼 바나나 럼블' DLC '세가 패스'에 크레이지 택시 액셀 등장

기사등록 2024-06-14 15:43:00 (수정 2024-06-14 15:43:0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세가]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4년 6월 25일(화) 발매 예정인 Nintendo Switch용 소프트웨어 '슈퍼 몽키 볼 바나나 럼블'의 다운로드 콘텐츠(DLC) '세가 패스'에 크레이지 택시의 메인 캐릭터 '액셀'이 등장한다고 밝혔다.

'세가 패스'에는 플레이어블 세가 캐릭터 6명과 세가를 테마로 한 코디 파츠 15종이 포함된다. DLC의 개별 구입도 가능하며, 게임 본편과 각종 DLC가 세트로 구성된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도 발매된다. 각 캐릭터 역시 개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액셀을 소개하는 트레일러가 공개되었으니 꼭 감상해 보자. 남은 1명의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DLC '세가 패스'에 크레이지 택시의 액셀이 참전!

액셀은 '어드벤처 모드'와 '배틀 모드'에서 모두 플레이 가능하며, 다양한 스테이지에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액셀로 플레이할 때는 게임 내의 아이템 '바나나'가 '코인'으로 바뀌는 특별한 효과도 적용된다.

■세가 캐릭터(단품):3,980원

■ DLC '세가 패스' 18,100원
・세가 캐릭터 6종, 코디 파츠 15종
(세가 캐릭터: 소닉, 테일즈, 너클즈, 에이미, 액셀+추가 1명)

■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54,800원
・'슈퍼 몽키 볼 바나나 럼블' 게임 본편
・세가 패스(세가 캐릭터 6종, 코디 파츠 15종)
(세가 캐릭터: 소닉, 테일즈, 너클즈, 에이미, 액셀+추가 1명)

※'세가 패스'의 각 콘텐츠는 게임 본편 발매일 이후부터 2025년 3월 31일까지 순차적으로 배포됩니다.
※각 캐릭터를 사용하시려면 최신 패치를 적용해야 합니다.
※DLC '세가 캐릭터'에는 코디 파츠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코디 파츠의 적용 대상은 게임에 처음부터 등장하는 7 캐릭터입니다.

■ '슈퍼 몽키 볼 바나나 럼블'란?

볼에 들어간 원숭이를 굴려 골인시키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폭넓은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액션 게임이다.

본 타이틀에서는 친구, 가족, 그리고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과 온라인으로 모여 최대 16인 규모의 멀티 대전이 가능한 '배틀 모드'가 새롭게 등장한다. 제한 시간 내에 볼에 들어간 원숭이를 굴려 골인시키는 기존의 몽키 볼도 '어드벤처 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신규 스테이지도 200종이나 추가되었다. 또한, 새로운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스토리도 즐길 수 있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