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취재

상반기 최고 기대작? 반다이남코, 엘든링 특별전으로 2024 플레이엑스포 부스 운영

이정규 기자

기사등록 2024-05-24 00:09:36 (수정 2024-05-24 00:07:0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BNEK)는 23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4 플레이엑스포어 오는 6월 출시 예정인 '엘든링 황금나무의 그림자'를 중심으로 부스를 꾸몄다.

행사장 입구에 자리잡은 BNEK 부스는 다수의 체험부스를 붙여놓기보다는 관람객이 게임 하나에 충분히 몰입하며 즐길 수 있도록 부스를 꾸몄다.

게임별로 단독 체험존을 운영해 좀 더 개방적인 운영을 보였으며, 전용 전시존이 마련된 엘든링 특별전에서는 말레니아를 비롯한 다양한 스태츄와 아트를 감상할 수 있었다. 

이외에도 오락실 분위기를 살린 철권 8 체험존, 거대한 건담 조형물을 세워 이목을 집중시킨 건담 브레이커로 타 부스와는 차별화된 묵직한 분위기를 냈다. 또한,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하고 있는 '스파이패밀리 오퍼레이션 다이어리'와 '드래곤볼 스파킹 제로' 타이틀을 통해 화사하면서도 가벼운 느낌을 함께 잡아 저절로 시선이 가게 만들었다.

한편, 현장에서는 엘든링 황금나무의 그림자를 사전예약 인증하면 전용 굿즈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예약 구매자라면 반드시 부스에 들려 굿즈를 받는 것이 좋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이정규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