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빅게임스튜디오, ‘블랙클로버 모바일’ 1주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기사등록 2024-05-23 14:42:31 (수정 2024-05-23 14:42:3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빅게임스튜디오] 빅게임스튜디오(VIC GAME STUDIOS, 대표이사 최재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이하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한국과 일본 정식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실시됐으며, ‘발키리 드레스’ 노엘 한정 픽업과 더불어 1주년 기념 오리지널 스토리 및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먼저, 화합 속성의 신규 한정 픽업 마도사 SSR ‘발키리 드레스’ 노엘은 물을 활용하는 디펜더로, 스킬 ‘발키리 스피어’를 사용해 적에게 피해를 입히거나 ‘해룡의 요람’을 통해 아군에게 강화 효과를 부여할 수 있다.

‘발키리 드레스’ 노엘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 이벤트가 진행되며, 오는 6월 13일까지 7일간 매일 로그인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한정 픽업 소환권 최대 10장을 선물한다.

1주년 기념 오리지널 스토리는 노엘이 바네사의 생일 파티를 준비하는 스토리로 전개되며, 미션 완료 시 SSR ‘수영복’ 노엘과 한정 치어리더 코스튬, ‘발키리 드레스’ 노엘 이벤트용 스킬 페이지도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신규 유저들의 게임 적응을 돕기 위해 ‘초고속 성장의 길’을 진행, 모든 미션 완료 시, 한정 마도사인 율리우스와 전용 스킬페이지 등 풍성한 보상이 지급된다.

아울러 오는 29일까지 일일 미션을 완수하면 SSR 등급 만능 피스, SSR 등급 스킬 각성 페이지, SSR 등급 공용 마도사 피스 등이 포함된 SSR 올인원 선물 상자가 제공된다.

이 밖에 공식 유튜브를 통해 총괄 개발자의 감사 영상과 하반기 계획을 공개하는 등 이용자와 활발한 소통을 위해 적극적인 행보를 펼치고 있다.

한편, 오는 5월 30일에는 마도사 최대 레벨을 125로 확장하고, 100레벨 이상 5레벨마다 ‘잠재력’ 능력을 추가로 개방하는 신규 시스템을 준비 중에 있으며, 한국과 일본 두 지역의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실시간 아레나 통합 매칭 풀을 적용할 방침이다.

‘블랙클로버 모바일’ 1주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