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알앤지솔루션, 아스브루 : 라이프 오브 서바이벌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기사등록 2024-05-23 11:08:56 (수정 2024-05-23 11:08:5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알앤지솔루션] 알앤지솔루션(대표 조영석)은 모바일 게임 서비스 브랜드 슈퍼픽셀(Superpixel)을 통해 선보인 모바일 게임 아스브루 : 라이프 오브 서바이벌(Asbru: Life of Survivor)의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근거리, 원거리, 마법 계열의 신규 캐릭터 6종이 추가된다. 직접 사용하는 액티브 스킬과 자동 발동되는 패시브 스킬로 구분되며, 장착 아이템이 보유한 동일 스킬이 인 게임에서 선택되면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신규 캐릭터 추가로 다양한 랜덤스킬을 활용한 매 스테이지마다 다변화되는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를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각 스테이지에 무한 맵을 적용 시켰고, 각 스테이지별 난이도와 전투의 전략적 재미를 부여하기 위해 전반적인 몬스터 밸런스 조정 및 보스의 공격 패턴 등을 수정했다. 또한 캐릭터, 로비, 가방, 던전 등 모든 영역에서 UI(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직관적으로 개선했다.

알앤지솔루션은 ‘아스브루 : 라이브 오브 서바이벌(Asbru: Life of Survivor)’ 대규모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해 최초 계정 생성 시 1회에 한해 유료재화(에테르)를 지급하고, 노멀모드의 10스테이를 클리어하고 아스브루 공식카페에 인증하면 추가 유료재화(에테르)를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스테이지 순위 TOP10달성 랭킹 이벤트 및 첫 결제 이벤트 등 다채로운 미션 이벤트와 보상을 지급하며, 이번 이벤트는 5월 23일부터 6월 30일 까지 진행한다.

지난 2월 플레이오서 진행된 FGT를 통해 유저에 대한 피드백을 적극 수렴하여 이번 업데이트 시스템에 반영했으며, 다시한번 플레이오와 대규모 OBT테스트를 통해 좀 더 다양한 유저에 대한 피드백을 받아 빠르게 시스템에 반영할 예정이다.

알앤지솔루션 조영석 대표는 “향후 아스브루에 대한 많은 변화가 있을 것이며, 많은 기대 부탁 드리고, 아스브루만의 개성이 담긴 재미를 줄 수 있도록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가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자세한 정보는 아스브루 브랜드사이트와 아스브루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