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다크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Venture to the Vile' 22일 스팀 발매

기사등록 2024-05-22 18:21:13 (수정 2024-05-22 18:21:1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Aniplex] Aniplex(대표 Atsuhiro Iwakami)는 22일 다크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Venture to the Vile'의 스팀 버전을 발매했다.

Venture to the Vile는 캐나다 몬트리올에 새롭게 설립된 개발사 Studio Cut to Bits의 데뷔작으로, 2D 횡스크롤 액션에 3D 레이어의 높이를 가미한 2.5D 메트로배니아 게임이다. 이야기의 무대는 수수께끼의 존재 '바일'에게 유린당한 기묘한 마을 '비개울 중심'가로, 주인공이 바일을 쓰러뜨리고 힘을 흡수해서 마을 주민들을 구출하며 행방불명된 친구 엘라를 찾는 모험을 그리고 있다.

디럭스 버전도 함께 출시된다. 디럭스 버전에는 이야기의 무대인 비개울 중심가에 사는 주민들의 사이드 스토리를 그린 오리지널 코믹스와 게임의 배경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이 세트로 구성된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