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메이플스토리' 김창석 디렉터, 진정성 있는 방송으로 호평 이끌어내

이정규 기자

기사등록 2024-05-17 12:04:38 (수정 2024-05-17 11:34:0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지난 16일 ‘메이플스토리’ 김창섭 디렉터는 ‘MAPLE NOW’ 라이브 방송에 출연해 테스트 월드 업데이트 내용을 상세히 소개하고, 풍성한 현물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용자와의 소통으로 가득 채운 진정성 있는 방송을 진행했다.

먼저, 1부에서는 업데이트 내용과 기획의도를 설명하며 이용자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번 30주년 미니게임과 21주년 2차 이벤트 등은 이용자들에게 최대한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설명했다.

2부에서는 ‘스우’ 콘셉트의 ‘트로피 패키지’, ‘페이퍼 씨어터’ 등 익스트림 ‘스우’ 격파에 성공한 이용자들에게 선물하는 굿즈 경품을 소개했다. 김창섭 디렉터는 “익스트림 ‘스우’ 격파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용사님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추가 선물을 준비했다”며 “보스 콘텐츠에 도전하고, 또 의미 있는 성과를 만들어 내는 경험이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특별한 추억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했다”고 진심을 전했다.

이어 김창섭 디렉터가 직접 플레이한 미니게임 점수를 맞힌 이용자에게 굿즈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됐다. 2부는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채워진 만큼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으며, 굿즈 퀄리티에 대한 칭찬이 줄을 이었다. 또한, 여름 쇼케이스에 대한 스포일러를 희망하는 라이브 채팅 글이 쇄도한 가운데 김창섭 디렉터는 이번 여름 쇼케이스가 인게임에서 모두 함께 모여 시청할 수 있는 온라인 형식으로 진행되며, 이벤트에도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쇼케이스 전용 맵이 만들어진다고 깜짝 발표해 기대감을 높였다.

김창섭 디렉터는 “앞으로도 소소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많이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며 “더욱 풍성하고 좋은 업데이트로 용사님들께 진정한 감사 인사를 드리겠다”고 전했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이정규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