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에이팩스 레전드: 격변' 출시 및 '공허 속으로' 트레일러 공개

기사등록 2024-05-08 16:33:59 (수정 2024-05-08 16:33:5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공허를 받아들이고 혼돈을 집어삼킬 시간이 왔다. EA와 Respawn이 수상 경력에 빛나는 슈팅 게임 Apex 레전드의 최신 업데이트인 에이팩스 레전드: 격변’을 출시했다. 플레이어는 파괴의 화신, 교활한 신규 레전드 알터와 함께 규칙을 파괴하는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에이팩스 레전드: 격변'의 새로운 트레일러 ‘공허 속으로'에서는 인기 아이템, 최신 에이팩스 아티팩트 커스터마이징, 공허의 레이더 치장 아이템 등 플레이어가 배틀 패스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새로운 격변 배틀 패스로 플레이어는 레벨1부터 전설 "공허 접촉" 볼트 스킨과 알터, 레이스, 레버넌트용 에픽 스킨을 받을 수 있다. 이후 레전드들은 레벨25에서 시어의 전설 스킨 "스며드는 공허"로 적의 심장을 부수고, 레벨50에서는 카탈리스트의 전설 스킨 "공허의 마녀"로 어둠을 받아들일 수 있으며, 궁극적으로 레벨100과 레벨110에서 공허를 마스터하고 "공허의 충동 " 리엑티브 30-30을 획득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모든 모드에서 모든 레전드가 착용할 수 있는 유니버설 신화 근접 무기 치장 아이템인 에이팩스 아티팩트로 자신의 스타일을 변형할 수 있다. 각 변형의 테마, 파워 소스 등은 이국의 파편을 사용하여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다양한 조합을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파괴의 증거를 제작할 수 있다.

에이팩스 레전드: 격변은 현재 플레이스테이션 4/5, 엑스박스원, 엑스박스시리즈 X|S, 닌텐도 스위치 및 PC는 EA 앱과 스팀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 Apex 레전드의 최신 업데이트 소식은 게임의 공식 X(구 트위터), 인스타그램, 틱톡, 유튜브 페이지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