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성분에디터와 협업해 한정판 기획세트 출시

기사등록 2024-05-02 17:39:24 (수정 2024-05-02 17:39:2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넷마블]
- 콜라보 한정 기획세트 출시…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및 쿵야 레스토랑즈 MD 구성
- 5월 한 달 동안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 구매 가능
- 콜라보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인스타그램서 기대평 남기면 추첨 통해 선물 예정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가 뷰티 브랜드 성분에디터와 함께 한정판 기획세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콜라보 한정 ‘쿵야 레스토랑즈x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플러스 30ml 기획세트’는 ‘그린토마토 모공앰플(3개입)’과 ‘양파쿵야 키링 1종(랜덤 증정)’ 구성이다. 5월 한 달 동안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엠엔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과 올리브영 라이브 등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10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기획팩 출시 관련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성분에디터x쿵야 레스토랑즈 한정판 일회용 카메라’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개그우먼 홍현희와 함께하는 올리브영 라이브 방송에서는 쿵야 레스토랑즈 기획세트 구매 인증 시 추첨을 통해 필름카메라를 증정하고, 성분에디터 베스트 제품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성분에디터의 ‘그린토마토 모공앰플’은 ‘올리브영 모공 1등’의 대표 제품으로 420만병 판매된 스테디셀러로, 국민 모공앰플로 알려진 바 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최근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제고하는 게이미피케이션(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