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액션 게임 ‘모비드: 분노의 군주’ PS5 및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 5월 21일 정식 출시, 오늘 예약 판매 시작

기사등록 2024-05-02 17:36:34 (수정 2024-05-02 17:36:3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에이치투인터렉티브] 에이치투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스틸 러닝(Still Running)’이 개발한 액션 게임 ‘모비드: 분노의 군주(Morbid: The Lords of Ire)’ PS5 및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을 오는 5월 17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및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출시하며, 5월 21일 출시 예정인 PS5 및 닌텐도 스위치 실물 패키지의 예약 판매를 오늘(5월 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모비드: 분노의 군주’는 평론가의 극찬을 받은 2D 소울라이크 액션 롤플레잉 게임 ‘모비드: 일곱 명의 사도(Morbid: The Seven Acolytes)’의 후속작이다. 전작의 영웅적인 전사 스트라이버가 다시 돌아와 어둡고 뒤틀린 고통의 세상 속에서 악과 싸우는 내용을 다룬 이번 작품은, 2D 도트로 표현되었던 전작과 달리 3D 액션 게임으로 탈바꿈하였다.

◆ 새로운 시점에서 전개되는 새로운 모험: 2D 도트 스타일 그래픽의 액션 게임이었던 전작과 달리 ‘모비드: 분노의 군주’는 3D 그래픽을 전격 도입함으로써 플레이어는 본 시리즈 특유의 호러 펑크 세계관을 완전히 새로운 시점에서 경험할 수 있다.

◆ 더욱 발전한 정신 상태 시스템: 전작에도 등장했던 ‘정신 상태 시스템’이 본 작품에서는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됐다. 광기에 굴복하면 엄청난 힘을 얻을 수 있지만, 그 대신 큰 대가를 치러야만 하며, 주인공이 세상을 바라보는 관점도 크게 바뀔 수 있다. 이렇듯 플레이어의 플레이 스타일은 인 게임 세계관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된다. 주인공이 과연 어떤 길을 걸을 것인가, 이는 전적으로 플레이어에게 달려있다.

◆ 더욱 뒤틀리고 오염된 세계관: 무시무시한 호러 펑크 분위기를 자랑하는 다섯 개의 세계를 누비면서 성스러운 임무를 이어가라. 살을 에는 추위의 설산부터 시작해서 부패한 도시에 이르기까지, 각기 다른 세력이 점거하고 있는 지역을 탐험하고, 이들 지역을 공포로부터 해방시켜라.

◆ 불쾌한 공포감: 공포와 혐오감을 자극하는 적과 싸우고, 더 강력한 적을 사냥하고, 각 지역을 지배하는 사악한 군주의 힘에 도전하라. 전 작품에서 더욱 발전한 고어함을 경험하라.

◆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 다양한 무기 스타일, 룬, 축복을 조합함으로써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확립하라.

실물 패키지 예약 특전: ‘모비드: 분노의 군주’ 패키지판 예약 특전으로는 총 18곡이 수록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CD가 제공된다.

‘모비드: 분노의 군주’ PS5,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출시 및 실물 패키지 예약 판매에 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 그리고 H2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