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템페스트 스토리즈’ 8월 8일(목) 발매 결정

기사등록 2024-04-26 10:47:43 (수정 2024-04-26 10:43:4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BNEK]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장태근)는 Nintendo Switch,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STEAM용 액션RPG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템페스트 스토리즈’(한국어판)를 2024년 8월 8일(목)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템페스트 스토리즈’는 웹소설 연재 사이트 ‘소설가가 되자’에서 탄생해 다양한 미디어 믹스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가 첫 가정용 게임화되었다. 본 작품은 '전생슬'의 이야기를 간접 체험하면서, 동료들과 연계하여 템페스트를 발전시켜 나가는 액션 RPG다.

키진과의 만남부터 파르무스 왕국과의 전쟁까지 애니메이션 스토리를 간접 체험할 수 있으며, 원작자가 감수한 완전히 새로운 오리지널 스토리와 새롭게 그린 신규 캐릭터도 등장! 새로운 강적에 맞서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배틀에서는 화려한 애니메이션이 포함된 오의와 필살기를 구사하고, 가볍게 콤보를 이어가는 횡스크롤 액션을 펼칠 수 있다. 동료와의 친밀도를 높이면 리무루가 그 동료의 필살기를 새로운 필살기로 습득한다. 

또한, 전투에서 얻은 보수로 나라를 발전시키는 건국 요소인 ‘템페스트 레저넌스’도 본 작품의 특징이다. 템페스트에 시설을 세우고 풍요롭게 만들면 각 캐릭터의 스탯이 강화되는 본 작품만의 성장 시스템이다.  

호쾌한 액션으로 강적을 물리치고, 동료들과 함께 거점을 발전시키며 여기서만 만날 수 있는 ‘템페스트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다.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템페스트 스토리즈’(한국어판)의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 및 다운로드 버전 예약 특전으로 '초보자 응원 세트'를 제공한다. 초보자 응원 세트에는 강화 건축물 '리무버거'와 '커리무루' 선행 개방, 건축용 통화 3000GD, 캐릭터 경험치 3000GP가 포함된다.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템페스트 스토리즈’(한국어판)의 다운로드 버전 일반판 뿐 아니라, 추가 캐릭터&시나리오 DLC 3종이 포함된 시즌 패스와 각종 디지털 특전이 포함된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판매할 예정이다. 다운로드 버전의 예약은 추후 시작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