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컴투스홀딩스 ‘별이되어라!’, 시즌8 마지막 이야기 ‘네페르의 문’ 업데이트

기사등록 2024-04-26 10:35:52 (수정 2024-04-26 10:35:5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판타지 모험 RPG ‘별이되어라!’의 대규모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마침내 시즌8의 마지막 이야기 ‘네페르의 문’이 공개됐다. 새로운 모험 지역인 ‘네페르의 문’은 고대 다섯 용의 힘을 수호하기 위해 봉인된 곳이다. 이곳에는 어둠의 힘에 의해 끔찍한 모습을 한 새로운 적 ‘타락한 변종 망자’가 등장한다. 새로운 모험지역, 새로운 적 뿐만 아니라 ‘카트리나’를 성장시킬 수 있는 흔적조사 시즌5의 3지역도 열렸다. 신규 콘텐츠는 물론 기존 콘텐츠 확장으로 재미 요소가 풍부해졌다.

포스임팩트 영웅의 최대 레벨이 기존 175에서 250으로 상향되어 ‘영웅의 서 6권’을 통해 더욱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 있다. ‘리그전’을 통합하고 보상을 대폭 상향해 게임의 편의성도 높였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접속만해도 ‘프라임 영웅 9회 소환석’ 등 주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및 복귀 유저는 ‘300만 루비’, ‘영웅강화권’ 등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박 터트리기’, ‘사진 퍼즐’ 등 미션을 달성하면 풍부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감성적인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이 게임은 방대한 세계관 기반의 탄탄한 스토리가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별이되어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