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넷이즈게임즈', 제5인격, 일본 공포 만화 대가 이토 준지 콜라보 실시

기사등록 2024-04-25 14:47:11 (수정 2024-04-25 14:47:1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글로벌 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셔 넷이즈게임즈(나스닥 상장 코드: NTES, 홍콩 증권거래소 상장 코드: 9999)의 비대칭 대전 모바일 게임 ‘제5인격’이 오늘부터 약 한 달간, 반다이 남코의 인기 서스펜스 어드벤쳐 시리즈 ‘리틀 나이트메어’와 콜라보레이션 활동을 실시한다.

‘리틀 나이트메어’는 2017년 출시 이후 PC, 콘솔 및 모바일 타이틀로, 글로벌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은 어드벤처 호러 게임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5인격 플레이어들은 ‘리틀 나이트메어’ 속 주인공 캐릭터 식스와 모노를 모티브로 한 ‘식스와 모노의 장원 미로’ 이벤트에 참가해, 미션을 완수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헌터 ‘울보’가 모노로 변신하는, 진기한 스킨 ‘울보 모노’와 모노와 식스의 아이콘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상점을 통해, 한정 스킨도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진기한 스킨 ‘소녀 식스’와 진기한 액세서리 ‘소녀 리모컨’을 구매해, 식스가 되어 장원을 누비는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다. 이번 콜라보 이벤트 콘텐츠는 25일 정기점검 후부터 적용되며, 한국 시간 5월 23일 자정까지 유지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