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라인스튜디오 퍼즐 버블슈팅 게임 라인 버블2 애니메이션 은혼과 컬래버레이션 진행

기사등록 2024-04-23 14:36:19 (수정 2024-04-23 14:36:1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라인스튜디오] 
- ‘은혼’ 인기 캐릭터 ‘사카타 긴토키’, ‘시무라 신파치’, ‘카구라&사다하루’ 등이 게임 내 버디로 등장
-‘은혼’ 콜라보 기념 디자인 라인 스티커 선물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2024년 4월 23일 – 라인의 글로벌 캐주얼 게임 개발사 라인스튜디오 (LINE studio, 대표 이정원)의 모바일 퍼즐 버블 슈팅 게임 ‘라인 버블2(LINE Bubble 2)’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은혼’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라인 버블2는 누구나 쉽게 버블이 팡팡 터지는 쾌감을 느낄 수 있는 게임으로, 스테이지마다 새로운 미션을 클리어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2015년 출시 후 전 세계 누적 3,000만 이상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글로벌 대표 모바일 퍼즐 버블 슈팅 게임으로 사랑받고 있다.

먼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오늘부터 5월 21일까지 게임 내에서 은혼의 ‘사카타 긴토키’, ‘시무라 신파치’, ‘카구라&사다하루’ 등 총 8개의 인기 캐릭터가 플레이를 도와주는 한정 버디로 등장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각종 미션을 달성하면 프리미엄 가챠를 돌릴 수 있는 ‘은혼 블루 가챠 티켓’ 및 ‘은혼 레드 가챠 티켓’, 한정 버디 ‘SS급 카구라&사다하루’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모든 미션을 달성한 유저들에게 콜라보 기념 디자인 라인 스티커(총 8종)를 선물하고, 접속만 해도 한정 버디 ‘시무라 신파치’를 획득할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사용자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벤트 및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인 버블 2 게임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라인스튜디오는 글로벌 메신저 플랫폼 라인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캐주얼 게임들을 개발 및 제작하여 대만, 태국, 홍콩 등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라인 레인저스, 라인 버블 2, 라인 셰프 등이 1억 명 이상의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고,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에 대해 연구하며, 전 세계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