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지엠스토어 '봉신 소환사', 4월 21일부터 23일까지 사전예약 실시

기사등록 2024-04-19 15:20:28 (수정 2024-04-19 15:20:2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지엠스토어] 지엠스토어(GMSTORE)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인 2D 모바일 방치형 카드 게임 '봉신 소환사'가 4월 21일부터 23일까지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봉신 소환사'는 방치형 카드 수집과 다양한 PVE, PVP, 스토리 모드가 결합된 2D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 내에는 동양 신화 속 다양한 영웅들이 등장하며, 플레이어는 이들을 수집하고 육성하여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게임 속에는 용과 인간이 결합된 아오룽, 아름답고 요염한 다계, 영웅적인 형상의 경창 등 동양 신화 속 유명한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동양 신화풍의 그래픽과 캐릭터로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봉신 소환사' 의 주요 플레이 방식이 방치형 카드 수집 및 육성이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영웅 캐릭터를 수집하고, 레벨 업과 장비 강화를 통해 이들의 전투력을 높일 수 있다. 영웅 조합, 현상금 미션, 스페셜 던전 등의 특색 있는 게임 모드를 통해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 미지의 모험과 PVE 콘텐츠를 통해 플레이어들이 자신의 실력을 시험하고 영웅 육성 자원을 얻을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