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마젠타게임 모바일 게임 '미르2: 승자위왕' 출시

기사등록 2024-04-17 11:43:36 (수정 2024-04-17 11:43:3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마젠타게임]
- 미르 IP를 활용한 공식 라이선스 MMORPG,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출시
- 사전등록 50만 명 돌파, 출시 기념 초보자 호화 패키지, 무료 주간 카드 등 풍성한 보상 지급
- 공식 라운지에서 접속 인증 이벤트 실시, 추첨을 통해 삼성 BESPOKE 세탁기와 건조기 선물

엑스소가 게임(Xsoga Game)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미르2: 승자위왕’을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에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인기 유튜버 마젠타가 소개해 입소문을 탄 '미르2: 승자위왕'은 액토즈 IP의 공식 라이선스를 바탕으로 원작의 감성을 계승하고, 대폭 업그레이드된 그래픽과 이펙트, 히든 맵 등 신규 콘텐츠 도입, 원작을 즐긴 유저뿐만 아니라 신규 유저들의 겜심(心)을 사로잡으며 사전등록 인원 50만 명을 돌파했다.

특히 미르 시리즈만의 특색 있는 무제한 PK(플레이어 킬) 모드 적용으로 언제 어디서든 다른 플레이어와 자유롭게 경쟁하고 낙하물을 약탈하는 등 긴장감 넘치는 무한 경쟁의 짜릿함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작보다 빠르고 강력한 성장을 경험할 수 있어 육성의 쾌감을 선사하며, 자동 사냥과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성장을 이어나갈 수 있는 오프라인 모드로 편의성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전투력 상승 필수 장비 용장비, 30만 골드, 10만 원보 등 초보자 호화 패키지를 비롯해 자동사냥의 편의성을 높여줄 무료 주간 카드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공식 라운지에서는 접속 인증 이벤트를 실시,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비스포크 세탁기와 건조기 세트를 선물한다.

이 밖에 출시 축하 이벤트, 공략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미르2: 승자위왕’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