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엔젤게임즈 ‘신의 탑M’, 2주년 업데이트 및 신규 캐릭터 '자유의 날개 우렉 마지노' 공개

기사등록 2024-04-16 17:06:56 (수정 2024-04-16 17:06:5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엔젤게임즈] 엔젤게임즈는 인기 모바일 RPG ‘신의 탑M: 위대한 여정(이하:신의 탑M)’의 정식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하여 신규 고대 캐릭터 ‘자유의 날개 우렉 마지노’를 추가하고, 6초월 +30강 전설 장비 풀세트 및 소환권 최대 730뽑을 지급하는 대규모 2주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6초월 +30강 1T 전설 장비 풀세트’를 지급하는 <초심자 정착 지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접속만 해도 ‘탑의 소환권’ 100개를 획득하고, 미션을 통해 ‘화려한 세공석’, ‘고급 신의 인벤토리 확정 주문서’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2주년 기념 풍성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 <월하익송의 비밀 리조트>가 진행된다. 특별 스탬프 랠리 및 기념품 샵을 통해 각종 소환권 최대 380뽑, ‘전설 2T무기 선택 상자’ 등 다양한 성장 재화 획득과 함께 2주년 이벤트 스토리 <뜻밖의 만남>에서 ‘자유의 날개 우렉 마지노’의 특별한 이야기도 만나볼 수 있다.

‘자유의 날개 우렉 마지노’는 탑의 최강자 중 한 명으로, 낚시꾼 클래스의 물리 피해 타입 고대 캐릭터이다. 높은 방어력을 기반으로 도발, 밀쳐짐 등 각종 CC기와 함께 3초간 자신 행동 제어 면역 효과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전투 중 성장 스텟이 계속 증가하며 최대치 도달 시 모든 스킬 쿨타임 초기화 및 전투당 1회 적 전체 모든 액티브 버프 및 보호막을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수집한 캐릭터 현황에 따라 추가 성장 스텟이 부여되는 신규 콘텐츠 <운명의 별자리>가 추가되었고, 원하는 고대 캐릭터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소환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다.

이 외에도 기존 고대 패스와 함께 2주년 불꽃놀이 고대패스 2종이 추가되며 플레이만 해도 ‘고대의 소환권’ 250개, ‘자유의 날개 우렉 마지노’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인연 시스템 개선 ▲신수 형상 옵션 추가 ▲신수 형상 옵션 등급 성장 시스템 ▲인연 증폭 효과 개선 ▲6초월 캐릭터 점핑업 이벤트 기간 추가 ▲동료 소환 지원 미션 등 각종 콘텐츠 개선 및 신규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의 탑M의 신규 업데이트 소식 및 각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신의 탑M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