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메이플라워엔터 '라스트메모리즈' 4월 16일 스토브 브랜드관 정식 출시

기사등록 2024-04-16 15:43:12 (수정 2024-04-16 15:43:1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는 4월 16일 '라스트 메모리즈(Last Memories)-어둠의 기억(이하 라스트메모리즈)'를 스마일게이트 게임 서비스 플랫폼 스토브(STOVE)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스트메모리즈는 스토브 브랜드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관은 스토브 플랫폼내 개발사 코너를 마련해 게이머가 각 업체별 게임들을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마련된 코너다.


아트로우게임즈(ArtRow games)의 '라스트메모리즈'은 단순 퍼즐풀기를 지양하고 스토리를 통해 퍼즐과 강렬한 메시지를 같이 전달하는데 주력한 게임이다. 아트로우 게임즈 관계자는 "플레이 타임은 짧은 편이지만 게임의 재미에 집중해 압축된 재미와 메시지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라스트메모리즈는 출시를 기념해 20%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