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크라임 보스: 록케이 시티, 지속적인 게임 개선으로 활성 플레이어 수 2배 돌파

기사등록 2024-04-16 12:44:30 (수정 2024-04-16 12:44:3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505게임즈] 인게임스튜디오가 개발하고 505게임즈가 서비스하는 FPS게임 '크라임보스: 록케이시티'가 출시 1년간 지속적 업데이트를 진행해 이용자 200% 상승을 달성했다.

'크라임보스: 록케이시티'은 트래비스 베이커가 돼 록케이 시티의 음지를 지배하는 왕이 되는 것이 목적인 게임으로 1인칭 액션임에도 경영과 로그라이크가 접목된 독특한 게임성을 가진 게임이다. 게임은 친구들과 같이 즐기는 코옵을 지원하고 있어 싱글과 멀티 모두 즐길 수 있는 게임이기도 하다.

최근 '크라임보스: 록케이시티'는 지속적 업데이트와 유저 소통을 통해 이용자가 큰 폭으로 상승했다. 싱글과 멀티 플레이에 새로운 진행도를 적용하고 새로운 즐길거리를 추가한 것이 게이머들에게 호평을 받은 결과이다.

한편, '크라임보스: 록케이시티'는 게임 내 캐릭터들이 유명 연예인을 그대로 기용한 것으로 관심을 받은 게임으로 주인공 마이클 매드스을 포함해 척 노리스, 바닐라 아이스, 마이클 루커 등이 등장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