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게임위, ‘2024 지역인재 공공기관 합동채용 설명회’ 동참

기사등록 2024-04-15 18:20:55 (수정 2024-04-15 18:20:55)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게임물관리위원회]
- 상반기 취업취약계층 채용 계획 설명 및 기관 맞춤형 상담 진행 -

​게임물관리위원회(이하 ‘게임위’, 위원장 김규철)는 지난 4월 12일(금) 오전 10시부터 부산시청 1층 로비에서 진행된 「2024 부산혁신도시와 함께하는 지역인재 공공기관 합동 채용설명회」에 참여했다.

​ 이번 채용설명회는 부산시와 국토교통부가 공동 주최하고 부산경제진흥원이 주관하여, 부산혁신도시 이전공공기관 및 부산시 산하기관 총 26곳이 참여하는 대규모 설명회로 게임물관리위원회도 상·하반기 채용에 대한 설명을 위해 참여하였다.

​ 게임위는 이번 채용설명회 중 홍보부스 운영을 통해 부산지역 청년구직자 등을 대상으로 게임위의 주요 업무, 사업 등을 안내하는 한편, 지역인재 우대, 장애인 제한경쟁채용 등을 통해 취업취약계층인 지역 청년인재, 장애인 등을 적극적으로 채용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게임위 김규철 위원장은 “부산 이전 공공기관으로써 부산지역 공공기관 합동채용설명회 참여를 뜻깊게 생각하며, 부산 지역 청년들과 장애인의 취업을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