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닌텐도 스위치, '마이 댄스 스튜디오' 6월 14일 출시

기사등록 2024-04-15 18:15:36 (수정 2024-04-15 18:15:3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Imagineer] Imagineer가 닌텐도 스위치 게임 '마이 댄스 스튜디오'를 오는 6월 1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이 댄스 스튜디오'는 초보자 친화적인 댄스 레슨 소프트웨어다. 플레이어는 조이콘 컨트롤러를 이용해 강사의 지시에 따라 춤의 기본을 배우고 세련된 동작을 익힐 수 있다. 한국에서 '마이 댄스 스튜디오'로 출시되는 이 게임은 지난해 12월 일본에서는 '홉! 스텝! 댄스!(HOP! STEP! DANCE!)'란 타이틀로 출시됐다. 일본에서는 출시 이후 실제 댄스를 가르쳐주는 기능과 단계별 지도 방식을 마음에 들어 하는 많은 플레이어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게임은 한국어와 영어 및 중국어 번체와 간체 등 여러 언어를 지원한다. 또한 강사의 음성도 한국어, 영어, 중국어로 제공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