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클라우드 트레일: 팀 벤처', 홍보모델 정은지 발탁

기사등록 2023-09-21 12:09:12 (수정 2023-09-21 12:09:1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Linkworld] SHENGQUGAMES가 서비스하는 ‘클라우드 트레일: 팀 벤처’(이하 ‘클라우드 트레일’)의 사전예약 인원이 20만 명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전예약 20만 명 달성을 기념해 미지의 펫알*2을 비롯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홍보모델로 가수 정은지를 발탁한 가운데 ‘4개의 퍼즐 수집, 정은지의 속마음 듣기’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한다. 

관계자는 ‘클라우드 트레일’을 플레이하며 다른 플레이어와 협동하고, 또 귀여운 펫과 힘을 합쳐 싸우며 다양한 경험을 남길 수 있을 것이며, 아울러 금일부터 2023년 10월 25일까지 힐링 여신 정은지를 ‘모험가’로 초청해 사전예약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4개의 퍼즐 수집, 정은지의 속마음 듣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친구를 초대해 퍼즐을 완성하고, 4개의 퍼즐을 모두 획득하면 홍보모델의 ‘속마음 듣기’ 영상을 오픈할 수 있다고 전하면서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은 추첨을 통해 홍보모델 사인 포스터, iPhone15 pro 및 5만 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 받을 수 있다고 한다.

‘클라우드 트레일’은 자유로운 파티 방치형 게임으로 방치해 두어도 파티 플레이와 방치 보상에 지장을 주지 않아 부담감 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게임이 진행될수록 난이도가 높아지고 일부 구역은 파티를 이뤄야 오픈할 수 있기 때문에 기타 플레이어와 반드시 협업해야 한다.

모두 즐길 준비가 됐다면 지금 바로 친구를 초대해 함께 모험을 떠나는 것을 추천한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라운지 혹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