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블루닷네트웍스] 인디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PLAYISM(운영: 주식회사 액티브 게이밍 미디어)은 인디 게임 개발자 panstasz가 개발한 Steam 코즈믹 호러 RPG『World of Horror』(Steam/Nintendo Switch/PlayStationⓇ4)를 Ysbryd Games와 협력하여 한국어/일본어/중국어(간체, 번체)로 현지화해서 2023년 10월 19일(목) 출시한다. 이와 함께 Nintendo Switch/PlayStationⓇ4 패키지판 예약도 접수를 시작합니다.
'World of Horror'가 10월 19일(목)에 발매 결정 & 패키지판 예약 접수 개시!
금일 2023년 7월 26일부터 전국 소매점에서 패키지판 예약 접수를 순차적으로 개시한다. 패키지판 아트는 개발자 panstasz가 새로 그린 신규 일러스트를 사용했다.
・다운로드판
・플랫폼: Steam/Nintendo Switch/PlayStationⓇ4
・희망소비자가격: 미정
・패키지판
・플랫폼: Nintendo Switch/PlayStationⓇ4
・희망소비자가격: 미정
・초회 생산 특전: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CD 『공포의 종』 ※『World of Horror』를 수놓는 BGM의 일부를 수록
World of Horror 게임 개요
고대신이 깨어나 광기가 소용돌이 치는 세상으로 변모시키려 한다.
지옥 같은 코즈믹 호러 RPG 『World of Horror』, 공포의 세계에서 살아남아라.
어느 마을에 아무도 모른 채 다가온 “세상의 종말”
고대신이 깨어나 세상이 광기에 휩싸이기 시작한다.
병원, 폐교, 낡은 아파트, 울창한 숲 등 곳곳에서 발생하는 기괴한 존재와 불가사의한 사건들이 시오카와 마을 주민들의 이성을 갉아먹는다.
이것은 인과응보일까? 아니면 인지를 초월한 존재의 계략일까?
괴수와의 턴제 전투, 그리고 무자비한 선택지
어둠의 의식을 거행하고, 섬뜩한 진실을 파헤치고, 여러 괴물에 얽힌 미스터리를 풀어나가라.
멸망을 막기 위해서는 붕괴를 이끄는 공포 그 자체와 맞서야 한다.
갑작스런 습격으로 시작되는 적과의 턴제 전투. 플레이할 때마다 달라지는 악몽 같은 만남, 그리고 무자비한 선택이 펼쳐지는 지옥 같은 코스믹 호러 로그라이트 RPG에서 살아남아라.
파멸을 극복하고 광기를 막아라!
사건을 선택해 이야기를 들으며 조사를 진행하게 된다.
사소한 행동에도 “파멸도”가 상승하고, 100%가 되면 게임 오버.
원흉을 찾아내어 격파하면 새로운 사건 수사를 진행할 수 있다.
조사 과정에서 벌어지는 불합리하고 섬뜩한 이벤트는 주인공의 체력이나 이성을 가차없이 앗아간다.
무기나 아이템 획득, 동료 모으기 등 모든 선택에 긴장감이 감도는 공포.
당신은 이 마을을 덮친 광기를 막을 수 있을 것인가?
폴란드에서 온 1비트 러브레터
World of Horror는 폴란드의 인디게임 개발자 panstasz가 사랑하는 작품들에게 바치는 러브레터다.
호러나 SF 명작에서 영감을 받아 오랜 시간동안 제작했다.
MS 그림판으로 그려진 1비트 세계와 호러 칩튠의 사운드트랙.
단순한 표현으로도 유례없이 무서운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작품이기도 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