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디 오케스트라 콘서트’ 인기리에 티켓 판매 완료.. IP 파워 입증

기사등록 2023-05-12 17:59:58 (수정 2023-05-12 17:59:5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그라비티]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와 게임 음악 전문 플랫폼 ㈜플래직이 함께 주최하는 ‘라그나로크 디 오케스트라 콘서트’가 국내 유저의 관심 속에 12일 티켓 판매를 완료했다.

이번 공연은 티켓 예매 오픈 이후 클래식/무용 부문 티켓 판매 점유율 1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 유저들의 폭발적인 성원 속에 판매를 완료하며 라그나로크 IP 파워를 입증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20년 이상 뛰어난 게임성은 물론, 다른 게임과 차별화되는 다양한 매력의 BGM을 통해 전세계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었던 만큼 열띤 경쟁 속에 1,000석이라는 좌석이 매우 빠른 속도로 예매됐다.

라그나로크 디 오케스트라 콘서트에서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즐기며 감상했던 여러 BGM 중 라그나로크만의 감성이 묻어난 곡들을 선별, 편곡해 선보인다. 게임성 못지않은 독보적인 음악성으로 새로운 지역 및 BGM이 나올 때마다 이목을 집중시켰던 만큼 주요 도시, 핵심 필드 등 유저들이 가장 듣고 싶어 하는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총 25곡을 오케스트라로 감상할 수 있다. 더욱이 오케스트라로 BGM을 연주하는 만큼 라그나로크 온라인 속 도시들이 가진 특유의 밝고 웅장한 매력을 더욱 생생하게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그라비티는 국내 첫 라그나로크 콘서트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이 있는 SNS 기대평 댓글 이벤트, 럭키 드로우 이벤트, 감상평 댓글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공연 당일 현장에서는 티켓 인증 후 좌석 등급에 따라 라그나로크 6개 게임의 레어 아이템이 들어있는 쿠폰 카드와 엔젤링 모찌 인형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공연장 외부에는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브랜딩, RO SHOP 등으로 웅장한 분위기를 연출해 관람객의 공연 집중도를 높인다. 내부에는 라그나로크 캐릭터를 활용한 포토존으로 현장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라비티 박진온 IP사업 PM은 “국내 유저분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국내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라그나로크 콘서트의 티켓 판매를 완료했다. 그만큼 많은 유저분들께서 기다리고 계신 것이라 믿고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남은 기간 동안 더욱 열심히 준비하겠다”라며, “콘서트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 거리, 풍성한 선물을 드리고자 준비 중인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라그나로크 디 오케스트라 콘서트는 라그나로크 BGM을 활용해 진행하는 국내 첫 단독 콘서트로 5월 20일(토) 오후 7시 30분 마포아트센터에서 약 1,000석 규모로 개최, 공연은 플래직 게임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밴드가 함께 연주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