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넥슨, '엘소드' 신규 전직 '노아' 4라인 '모르페우스' 및 ‘로제’ 스토리 업데이트

기사등록 2023-03-02 15:49:09 (수정 2023-03-02 15:49:0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 ‘노아’의 신규 전직 4라인 ‘모르페우스’와 ‘로제’의 스토리 퀘스트를 2일 업데이트했다.

‘노아’ 4라인 ‘모르페우스’는 붉은 달의 꿈을 꾸며 뒤틀린 기억 속 파편을 꺼내 복수를 실현하는 직업이다. 현실을 외면한 채 역몽 속을 여행하는 몽상가의 콘셉트로 디자인됐으며, 1차 전직 ‘세컨드 디젝션’, 2차 전직 ‘헤이지 딜루전’, 3차 전직 ‘모르페우스’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들이 ‘로제’의 다양한 이야기를 살펴볼 수 있도록 ‘로제’의 스토리 퀘스트도 업데이트했으며, ‘로제’ 테마곡 ‘엘소드 OST : Set Fire’를 발매할 예정이다. ‘Set Fire’는 ‘로제’의 당차고 씩씩한 면모를 표현한 곡이며, ‘오마이걸’ 승희의 에너제틱한 고음과 강력한 일렉트릭 기타가 곡의 매력을 한층 더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모르페우스’를 만나볼 수 있도록 3월 9일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코보] 캐릭터 슬롯 확장 카드(1칸)’를 선물한다. 또, 3월 16일까지 ‘노아’ 4라인을 플레이해 ‘모르페우스’로 전직을 완료하는 신규 및 복귀 이용자에게 최대 2만 ‘넥슨 캐시’를 지급한다.

같은 기간, 각종 퀘스트를 수행해 ‘[코보] 몽환의 증표 – 노아’를 모으면 ‘[루리엘] 뽀루의 발 도장 선택 큐브’, ‘[루리엘] 혼백의 흔적 회수권’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99레벨까지 진행되는 ‘노아’ 4라인 캐릭터 연계 퀘스트를 통해 ‘[아리엘] 궁극의 비전서’, ‘[아리엘] 현자의 마법석’ 등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노아’의 신규 전직 4라인 ‘모르페우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