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취재

시프트업, 프로젝트 이브 정식 타이틀명 공개! '스텔라 블레이드' 2023년 PS5 출시 예정

이정규 기자

기사등록 2022-09-14 10:34:24 (수정 2022-09-14 10:33:5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시프트업의 액션 차기작 프로젝트 이브의 정식 타이틀명이 '스텔라 블레이드'로 결정됐다.

14일, 소니의 신작 공개 행사인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에서 시프트업의 신작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서는 프로젝트 이브라는 이름을 지우고 정식 타이틀명인 '스텔라 블레이드'로 변경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별을 의미하는 라틴어 '스텔라'와 칼날을 의미하는 영어 '블레이드'를 조합한 제목으로 이브의 존재를 정의하는 타이틀명이다.

이전 트레일러가 스텔라 블레이드의 전반적인 세계관과 분위기를 담았다면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보다 본격적인 스토리텔링을 보여주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브 이외에도 지상의 생존자 '아담'과 지상에 유일하게 남은 도시 자이온의 지도자 '오르칼' 등이 등장했다. 이브는 '지구를 구하라'는 사명을 지키기 위해 자이온의 재건에 기여하며, 네이티브를 물리쳐 지구를 구해야 한다. 지구를 구하라는 사명과 별개로 자이온의 살아남은 생존자들을 도와줄 것인지는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결정된다.

영상 말미에는 "이번에는 우리를 구할 수 있을까(Can you save us this time?)"라는 멘트가 나오면서 스텔라 블레이드의 스토리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키기도 했다. 

한편, 스텔라 블레이드는 2023년 PS5 독점으로 출시 예정이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이정규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