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Owlboy' 개발사 신작, 'Vikings on Trampolines' 공개

기사등록 2022-08-16 10:20:16 (수정 2022-08-16 10:20:1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바다게임즈] 노르웨이 베르겐의 D-Pad Studio에서 극찬을 받았던 게임 Owlboy의 제작자들이 새로운 게임 Vikings on Trampolines를 공개했다. Vikings on Trampolines는 1-4명이 협동할 수 있는 어드벤처 게임으로 PC와 콘솔로 발매 할 예정이다.

Vikings on Trampolines에서 친구들과 함께 트램폴린 기술을 마스터하며 다양하고도 재밌는 미니 게임으로 바이킹들을 안전하게 공중에 튕겨보자. 또한 본 게임은 D-Pad Studios의 Simon S.Andersen 특유의 멋진 픽셀 아트로 렌더링 되었다.

스토리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가스로 된 악당인 Balloonie를 멈추는 여정을 떠나게 된다. 거기에 대결 모드 또한 포함되어 있어서 미니게임, 전투, 어려운 보스, 풍선 축구 등을 즐길 수 있다. 이 모든 게임은 엄지스틱 하나로 플레이 가능하여, 모든 연령의 플레이어에게 즉시 공중의 지배자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열어준다.

잔인한 풍선들의 습격! 풍선들이 다정한 동물들을 거대한 괴물로 만들어내고 있다! Vikings on Trampolines의 스토리 모드는 플레이어에게 King VI를 구출하고 Balloniee의 저주를 되돌려주기 위한 임무를 맡긴다. 플레이어는 트램폴린의 사용법을 익혀야 하며, 튕기기 기술을 사용해 Balloonie의 군단, 그리고 위협적이며 용서를 모르는 개성 만점의 보스들과 싸워 이겨야 한다.

탐색할 월드는 다양하며, 각 월드 내에는 수많은 스테이지, 도전 및 보스가 대륙 전체에 흩어져 있다. 게임을 진행하며 대전 모드에서 새로운 모드와 아레나를 해금할 수도 있다.

D-Pad Studio의 Jo-Remi Madsen은 다음과 같이 밝혔다. “Vikings on Trampolines 는 과거 2011년 Nordic Games의 Indie Sensation상을 수상한 작은 실험적 프로젝트에서 시작되었습니다. Owlboy를 발매한 후에, 저희는 재밌고, 비행이 가능하며 협동이 가능한 어드벤처 게임에 대한 아이디어를 짜냈습니다! Simon의 놀라운 아트, 멋진 사운드트랙과 독특한 컨셉으로, 저희는 D-Pad Studio가 공인받은 캐릭터와 품질로 가득한 게임을 선사하고자 합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