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가정용 게임 소프트웨어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PlayStation®5 / PlayStation®4 / Xbox Series X|S / Xbox One / Steam® / Nintendo Switch™)의 유료 콘텐츠 '카마도 네즈코(혈귀화 진행 시)' 캐릭터 팩을 8월 10일(수)부터 배포한다고 밝혔다.
유료 콘텐츠 '추가 캐릭터 팩'은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환락의 거리편'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버서스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콘텐츠로서, '우즈이 텐겐', '카마도 네즈코(혈귀화 진행 시)', '카마도 탄지로(환락의 거리편)', '아가츠마 젠이츠(환락의 거리편)', '하시비라 이노스케(환락의 거리편)', '다키', '규타로'를 총 5회에 걸쳐 배포한다. 총 5회분을 하나의 세트로 구성한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캐릭터 패스'도 판매 중이다.
또한, '룸 매치 기능'도 추가되었다. 룸 매치는 최대 8명이 하나의 룸에 모여 대전할 수 있는 기능이다. 룸 내의 2명이 대전을 하며 나머지 플레이어는 이를 관전할 수 있다. 룸에는 온라인 상태의 플레이어가 입장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