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 SPECIAL; 오늘(28일) PS4 발매

기사등록 2022-07-28 18:50:32 (수정 2022-07-28 18:50:3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주식회사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주식회사 마벨러스의 PlayStation®4 전용 소프트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 SPECIAL』을 오늘 2022년 7월 28일(목) 한국, 홍콩, 대만, 동남아시아에서 발매했다.

본 타이틀은 게임 본편과 함께 Nintendo Switch™판 '익스팬션 패스' 추가 시나리오를 중심으로 수록한 실속있는 초특가 스페셜판이다.

■게임 내용 소개 PV 공개 중

소개 영상에는 숲을 개척하며 자유롭게 즐기는 목장 경영과 마을 주민들과의 교감 등 본 타이틀의 특별한 매력이 소개되어 있다.

■목장에서 살아가는 행복을 PlayStation®4에서.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 SPECIAL』 상품 개요
본 타이틀은 풍부한 자연환경에 둘러싸인 목장에서 채소와 과일을 재배하거나 소와 알파카를 비롯한 동물들을 돌보며 마을 주민들과 교류하고 연애를 즐기는 등 목장 생활을 오롯이 즐길 수 있는 '힐링 라이프 게임'이다.
또한, 광활한 숲을 개척하며 다양한 발견과 만남을 거듭하여 자유도 높은 목장 경영과 슬로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게임 본편에 더해 Nintendo Switch™판 '익스팬션 패스'에 수록된 추가 시나리오가 중심으로 수록되어 있어 게임 본편과는 다른 스토리 등도 즐길 수 있는 스페셜판이다!

<수록 콘텐츠>

①『목장이야기』 시리즈 주민들이 '올리브 타운'에 등장!
시리즈 과거작을 테마로 새로운 장소, 주민, 그리고 연애 후보가 등장한다.

●바람의 호숫가
기분 좋은 바람이 부는 호숫가에 『목장이야기 시작의 대지』의 주민
'펠리시아' '닐' '히나' '던힐' 4명이 이주해 온다.

●붉은 땅의 오아시스
이국적인 오아시스에 『목장이야기 STORY OF SEASONS』의 주민 '아이리스' '레거' '마리안' '조르주' 4명이 이주해 온다.

●황혼의 섬
긴 역사를 품은 섬에 『목장이야기 세 마을의 소중한 친구들』의 주민 '리셰트' '루디우스' '티그레' '모리야' 4명이 이주해 온다.

②미니 시나리오
소규모 퀘스트와 이벤트, 의상 수록.

●올리브 타운 미스터리 파일
올리브 타운을 뒤흔든 불가사의한 사건을 당신과 마이키, 신디가 통쾌하게 밝혀낸다! '목장이야기' 최초 본격 미스터리 시나리오 등장!

●전설의 코로퐁 댄스
주인공과 코로퐁들의 활약으로 코로퐁 마을은 행복이 가득한 마을이 되었다.
지친 장로 코로퐁을 제쳐두고 축하 연회 준비에 빠져있는 코로퐁들! 
전설의 코로퐁 댄스가 지금 되살아난다!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두근두근 의상 세트'로 취향대로 꾸며보자!

주인공 및 연애 후보의 의상이 다수 수록된 추가 콘텐츠 '두근두근 의상 세트'를 오늘부터 PlayStaion™Store에서 배포 중이다.

■아시아판 한정 특전 '판다 인형 옷'

본 타이틀은 Nintendo Switch™판에서 아시아 한정특전으로 배포한 '판다 인형 옷'이 처음부터 수록되어 있는 아시아판 한정 사양이다.

■다운로드판 구매 특전 '닐의 재킷 스타일'

PlayStaion™Store 에서 배포 예정인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SPECIAL' 다운로드판을 구매하면 '닐의 재킷 스타일' 특전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